top of page

주제

  1. 죽음에 가까운   

  2. 유령의 장소 

  3. "애프터 라이프"  

  4. 아직도 유령  

  5. 그것은 사라 졌어요  

  6. 아무도 나를 믿지 않는다

  7. 예언

  8. 지옥처럼 어둠 

  9. 설명 할 수 없음

  10. UFO 및 외계인

* 위의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름을 지을 수 있다면 우리는 당신의 이야기 제목이 필요할 것입니다. 위의 주제는 반드시 고수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미친 이야기가 하나 있지만 주제에 맞지 않는 경우 우리도 듣고 싶습니다. 적절한 장소를 찾을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나를 놀라게!

⬆︎⬇︎ 이 페이지의 내용은 중국어와 영어로 가장 좋습니다. ➡︎

Invasian-web-Haunted-Graffiti-Stories-sm

단어 수
1000 단어 이내로 이야기에 더 많은 단어가 필요한 경우 괜찮습니다. 우리는 편집을 시도하거나 도울 것입니다.

영상

스토리 이미지를 1 ~ 3 개 이상 포함하세요.이야기에 대한 사진이없는 경우 자신 만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언어

영어

(누군가가 다른 언어를 번역하는 데 도움이되거나 다른 예산이없는 경우)

제출 방법

이메일로 이야기 보내기

flick@invasian-magazine.com 또는 Instagram @invasianmagazine

제출할 때 지정하십시오 :

「이상한 낙서 사건」- 당신의 이름 - 국가 - 연령

그리고 어떤 테마를 선택했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낙서를 할 때 으스스하거나 소름 끼치는 사건을 경험 한 적이 있습니까? 임무 중에 설명 할 수없는 일이 있었습니까? 아니면 당신을 죽일 수있는 행동?

Invasian 은 우리의 다음 책 프로젝트를 위해 "유령 낙서 이야기"/ "가장 이상한 그래피티 이야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그래피티 글쓰기와 관련된 실제, 매우 이상하거나 귀신을 경험 한 적이 있다면 여러분의 이야기를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bottom of page